제 1회 웅진북클럽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
● 응모 자격
- 어린이를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 누구나
- 기성 작가, 신인 작가 제한 없음
- 개인 및 2인 이상 공동 창작 작품 응모 가능
- 저작권 이슈가 없을 시, 기존 작품도 응모 가능
● 응모 주제
- 애니메이션 : 자유
- 학습게임 앱 : 웅진북클럽 '쿠키쿠'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용 학습놀이게임 앱
- 어린이 그림책 : 4세 10세 어린이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내용의 창작그림책
- 웹툰 : 자유주제
지정주제 : 1) 요즘 초등 어린이의 일상과 심리를 담은 생활 웹툰
2) 다시 그리는 세계 명작과 옛이야기
- 북클럽 스티커콘 : 어린이의 감성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콘
● 시상 내역
- 대상 300만원 (1명)
- 우수상 100만원 (2명)
- 당선작 50만원
- 웅진북클럽 콘텐츠 탑재
- 수상자 채용 지원 시 가산점 부여
● 응모 일정
- 접수 기간 : 2016년 1월 4일(화) ~ 1월 31일(일)
- 심사 : 2016년 2월 중 진행
- 결과 발표 : 2016년 3월 초 예정
※ 수상작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 연락 드립니다.
● 제출 방법
- 애니메이션 : 이메일 접수
MP4파일 (콘텐츠 개발 가이드는 아래 별도 파일 다운로드)
- 학습게임 앱 : 이메일 접수
Android APK
(콘텐츠 개발 가이드 및 캐릭터 디자인 소스는 아래 별도 파일 다운로드)
- 어린이 그림책, 웹툰 : 이메일 접수
PDF 또는 이미지 파일( jpg, jpeg, png)
수상작은 추후 원본 제출
●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
* 지원서와 해당 작품을 공모 분야별 메일 계정으로 접수
- wjcontest@wjtb.net (그림책 / 웹툰 / 스티커콘 응모)
- wjcontest_ani@wjtb.net (애니메이션 응모)
- wjcontest_game@wjtb.net (학습게임 응모)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s://www.wjthinkbig.com/digital/contents/1 참조
● 유의 사항
- 응모작에 대한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며, 웅진씽크빅은 수상작을 웅진북클럽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지적재산권 관련하여 저작자와 별도로 협의합니다.
- 응모 및 당선 작품에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당선 무효가 되며 및 상금 반환과 함께
관련된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가 지게 됩니다.
- 공모전 심사 과정에서 독자 참여 심사를 진행하며, 본선 진출작은
웅진북클럽에서 공개될 수 있습니다.
● 문의 사항
- 웅진북클럽 콘텐츠 공모전 운영팀 (wjcontest@wjtb.net)
※ 전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