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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씽굿,공모전] 제9회 문화체육관광부 대학생 광고 공모전

스페셜 공모전/광고·마케팅

by Thinkgood 2017. 5. 26. 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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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회 문화체육관광부 대학생 광고 공모전

 

 


응모 자격

- 국내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대학원생(휴학생 포함)

개인 또는 팀(대표자 포함 4명 이하) 구성

각 분야별 2점 이내 응모

 

 

응모 분야(2개 분야)

- 인쇄광고, 영상광고

 

 

응모 주제

[이제는 평창입니다!]

-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응원열기 확산 및 성공적인 개최

-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계기, 국민화합 메시지 및 아이디어

 

[작품 예시]

-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관련, 국가대표 선수 응원 메시지, 올림픽 개최 의의를 고취,

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릴레이 응원, 올림픽 계기 대한민국의 응원과 국민화합 메시지 전달,

지구촌의 화합과 참가 선수들의 열정, 올림픽 개최 관련 국민들의 소망과 희망 등등...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자유롭게 표현

 

-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슬로건(하나된 열정, ‘Passion. Connected.’), 엠블럼,

마스코트(수호랑, 반다비), 픽토그램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인쇄광고 혹은 영상광고로

제작가능

 

 

시상 내역

- 15, 총 상금 1,900만원

구분

규모

상금

상격

대상

(공통)1()

500만원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상장 및 상금

최우수상

(분야별)1()

300만원

후원사 상장 및 상금

우수상

(분야별)2()

100만원

후원사 상장 및 상금

장려상

(분야별)4()

50만원

후원사 상장 및 상금

 

 

참여 혜택

- 수상자 전원 광고관련 취업 현장 체험 및 관련 프로그램(멘토링) 참여기회 제공

- 수강자 전원 광고전문 교육기관 수강료 50% 지원(* 수강률 70% 이상 달성자에 한함.)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 예정임.

 

 

응모 일정

- 접수 기간 : 2017 6 1()~7 31() 17시까지

- 수상자 발표 : 8월 말 예정,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 시상식 : 2017 9 15() 예정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이며,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작품 규격

[인쇄광고]

- A2(420*594mm) 사이즈

- 해상도 300dpi 이상, 10Mb 이내/jpg 파일

수상작은 추후 원본(ai 또는 psd) 파일 제출

시리즈물 접수 불가

 

[영상광고]

- UCC 형식 2분 이내, 애니매틱 형식 40초 이내

- 해상도 640*480 24FPS 이상, 50Mb 이내

- wmv, avi, mpeg 동영상 파일

https://www.facebook.com/LIVARTstory/app_172192522981658 https://www.facebook.com/LIVARTstory/app_172192522981658

 

접수 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www.mcst-ad.co.kr)에서 온라인 접수 신청

작품 내 출품자 이름 및 소속 등을 노출하는 경우 심사에서 제외

팀의 경우 참가 신청서 등록 시, 대표자를 포함한 모든 팀원 인적 사항 기재

 

 

유의 사항

- 모든 응모작품에 대해 제3자의 초상권, 지적재산권 등 기타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의무를 다해야 하며, 이에 대한 이의 신청 또는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다른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은 수상에서 제외되며,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후라도 동 사실이 밝혀진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조치 합니다.

- 영상 엔딩 크레딧에는 곡명, 권리자명 등 음원 출처를 반드시 명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저작권이 없는 음원 사용을 권장합니다.

- 수상작품의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나,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가 보유하는 엠블럼, 마스코트(수호랑, 반다비) 등이 포함된 저작물을 본 공모전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 시에는 조직위원회와 사전 협의하여야 하며,

  이에 따라 조직위원회의 제반 권리가 침해되지 않도록 각별 유의하여야 합니다.

- 주최 측은 수상자와 협의 후 주최 측의 수상 작품 발표, 전시, 수상작품집, 홍보나 캠페인 등

  공익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상작을 있는 그대로 이용하는 것 이외에 2차적

  저작물로 작성하여 이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 참여 작품 수 및 작품의 품질 등의 사유로 상금 및 수상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문의 사항

- 문화체육관광부 대학생 광고 공모전 운영사무국 (02-6395-3121)

평일 09:00~18:00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공모전 홈페이지(www.mcst-ad.co.kr) “QnA”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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