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씽굿,공모전] 2017 NH농협손해보험 브랜드SONG 공모전

스페셜 공모전/기획·아이디어

by Thinkgood 2017. 6. 20. 13:58

본문

2017 NH농협손해보험 브랜드SONG 공모전

 


공모 주제

  '헤아림'이 있는 NH농협손해보험

  -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로 농협의 역할과 보험의 본질인 '헤아림'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

 

 

공모 자격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출품 작 수 제한 없음 (, 한 구성원이 다른 팀에 중복 참여 불가)

 

 

접수 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 (www.nhfire-contest.com) 접수

 

● 제출 양식

  - 두가지 방식 중 택 1 / 30초 이내로 제작

     ① 전문적으로 제작한 음원 파일 (.mp3)

     ② 연주 및 전문 사운드 믹싱 없이 직접 부른 녹음 파일 (스마트폰 녹음 파일 제출 가능)

 



 

시상 내역

  - 11, 총 상금 1,000만원

구분

시상내용

시상금

대 상 (1)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 상

300만원

최우수 (1)

200 만원

우수상 (1)

100 만원

장려상 (8)

50만원

 

 

 

 

 

대상타는 상상

아쉽게 순위에 들지 못한 작품

작사미()

가사가 좋은 작품

작곡미()

멜로디가 좋은 작품

노래감상

가창력이 뛰어난 작품

뛰어난 발상

창의성이 돋보인 작품

아름다운 비상

노력이 빛나는 작품

시선강탈상

독특한 음악세계를 보여준 작품

참가해줘서 고맙상

참가작 중 1개 작품 추첨

     ※ 많은 참여 동기유발을 위해 장려상에 한해 다양한 부문별 시상 예정 

 

 

● 공모 일정

  - 작품접수 : 5.29() ~ 7.3() 18:00

  - 공모전 심사 : 7.5() ~ 7.18()

  - 수상자 발표 : 7.20() 예정

  - 시상식 : 7.27() 예정

   ※ 공모전 수상자 발표와 시상식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심사 기준

​   - 적합성, 독창성, 완성도 3개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합니다.

구 분

주요내용

적합성 (30%)

- 농협손해보험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하며 전달하고 있는가?

독창성 (30%)

- 유사 브랜드송과 비교했을 때 아이디어가 독특하고 창의적인가?

완성도 (40%)

-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를 갖추었는가?

 

 

유의 사항

※ 공모전 수상작품은 NH농협손해보험 브랜드송으로 편곡되어 기업용 컬러링, 라디오 광고, 이벤트 등

     기업 홍보활동에 활용됩니다.

※ 수상작을 브랜드송으로 활용함에 있어 저작물을 변형·가공할 수 있습니다.

※ 제작에 사용된 모든 음악은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음원이어야 합니다.
       (사후 음원 저작권 확보가 가능해야 최종 수상작이 될 수 있습니다.)

※ 타 음원을 사용하였을 경우, 음원 출처를 반드시 작품 설명란에 명시해 주십시오.

※ 저작권 침해가 우려될 시 수상 대외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 문제시 시상 후에라도 수상이 취소될 수 있으며 상금이 지급된 경우 환수됩니다.

공모전 수상작품을 NH농협손해보험의 브랜드송으로 제작 후 저작권 분쟁이 발생할 경우,
       당사는 수상자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기타 관련사항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www.komca.or.kr)에 문의해 주십시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