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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씽굿, 공모전] 꽃 소비 생활화 브랜드 명 및 슬로건 대국민 공모전

스페셜 공모전/네이밍·슬로건

by Thinkgood 2017. 8. 17. 1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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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 소비 생활화 브랜드 명 및 슬로건 대국민 공모전

 


  응모 자격

    - 국민 누구나

      * 꽃 소비 생활화 관련 브랜드명 및 슬로건 공모(개인 당 2점 이내)

 

 

  응모 주제  

    생활 속 꽃 소비확대를 위한 브랜드 명 및 슬로건

    - 기존 1 Table 1 Flower 운동을 대체 할 브랜드 명(10자 내외) 및 설명자료(200자 내외)

    - 위 브랜드 명과 부합되는 슬로건(10자 내외) 및 설명자료(200자 내외)

    - 친근하고 부르기 쉬운 꽃 생활화 운동을 주제로 작성

    - 향후 대국민 꽃 생활화 홍보 시 어필 할 수 있는 작품

 

 

  시상 내역

상격 

점 수

상 금

(최우수상)

1

300만원

(우 수 상)

2

150만원

(장 려 상)

3

30만원

(참 가 상)

30

꽃 정기구독권 각 3만원

36

780만원

 

 

  심사기준

    - 적합성, 용이성, 대표성, 활용성, 독창성 등 5개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

 

 

  응모 일정

    - 접수(8.14.~9.15.), 심사(9.19.) 및 시상(9월중)

공모계획 공고

(농식품부 홈페이지,

전문싸이트, 화훼관련

기관단체 홈페이지 공지)

꽃 생활화 운동 브랜드명

접수

(공모전 전문 싸이트)

(flowercontest.or.kr)

심사

*전문가 심사위원회를 구성 심사

*입상작:36(참가상 30점포함) 선정

8.14()

8.14()∼9.15()

 

9.19()

 

 

  접수 방법 

    - flowercontest.or.kr(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업로드

 

 

  유의 사항

    - 아이디어 내용 중 타인의 권리 및 지적재산권 등의 이유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응모자 책임

    - 접수된 아이디어는 반환하지 않으며, 입상작의 저작권 및 사용권은 농림축산식품부에 귀속

    - 타 공모전 수상작, 대리작 또는 표절한 아이디어는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하였더라도 추후 밝혀질 경우, 수상 취소 및 상금 회수 조치

    - 제출 서류상의 기재착오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제출자의 책임

 

 

  문의 사항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02-570-1814,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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