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인증제도 홍보 포스터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에서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 10주년을 맞아 CCM 인증의
대국민 인지도 확산을 위해 아래와 같이 「CCM 인증제도 홍보 포스터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을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 응모 자격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 개인 및 팀(4명 이내)으로 참가 가능
● 응모 주제
-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를 홍보해주세요!”
[포스터 부문]
-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의 필요성, 중요성, 가치 등을 소개
-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소비자중심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표시되는 인증마크임을 강조
- 합리적 소비를 위해 일상생활 속 CCM인증마크 확인 등 친근하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로 표현
[ 캐치프레이즈 부문 ]
-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의 목적 및 필요성 등을 이해하기 쉽고 친근하게 표현
-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소비자중심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표시되는 인증마크임을 표현
- 정부 인증 제도로서의 신뢰성과 합리적 소비를 위한 선택 기준으로서의 역할을 강조
※ 작성예시
1. 소비자 중심엔 CCM, 소비자가 행복한 CCM
2. CCM 중심엔 소비자가 있습니다.
3. CCM 인증, 합리적 소비의 시작입니다.
● 시상 내역
구분 | 포스터 | 캐치프레이즈 |
최우수상 | 상금 100만원 (1명) | 상금 30만원 (1명) |
우수상 | 상금 50만원 (3명) | 상금 20만원 (3명) |
장려상 | 상금 20만원 (5명) | 상금 10만원 (10명) |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
●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2017.9.4.(월) ~ 2017.10.27.(금)
- 결과발표 : 11월 중순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안내
- 시상 : 11월 말 예정
※ 결과발표 및 시상식 일정은 주최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제출 방법
포스터 |
- 작품규격 : 2절 사이즈(545*788mm) - 파일형식 : jpg 또는 png(해상도 300dpi 이상) ※수상작은 추후 원본(ai 또는 psd) 파일 제출
|
캐치프레이즈 |
- 캐치프레이즈(20자 내외)와 관련 설명 (150자 내외) 기술
|
● 접수 방법
-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www.ccm-gongmojeon.com)를 통한 온라인 접수
● 유의 사항(기타 사항)
- 참여 작품수 및 작품의 품질 등의 사유로 상금 및 수상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 작품 출품에 제한은 없지만, 동일인에게 중복하여 시상하지 않음
- 표절 작품은 수상에서 제외되며,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후(재심처리 결과)라도 표절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 및 상장을 환수 조치함
- 저작권, 초상권 등과 관련한 응모한 작품의 모든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
- 제작에 사용되는 콘텐츠, 이미지 등은 창작권, 저작권이 소멸되었거나, 제작자(참가자)가
이를 해결한 저작물이어야 하며, 관련 분쟁이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제작자(참가자)에게 있음
- 수상작품의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나 수상자와의 협의 후, 주최 측은 수상 작품 발표, 전시, 수상 작품집,
홍보나 캠페인 등의 목적으로 활용(필요시 재가공) 할 수 있음
※ CCM 홈페이지 및 SNS, 인증기업 자체 홍보 등, 자료제작 및 대외홍보에 활용 예정
- 입상하지 않은 응모작에 대한 반환요구가 있을 시 주최측은 응모자 부담으로 반환하되, 반환요구가 없을
경우 공모전 종료일로부터 3개월 내에 폐기함
● 문의 사항
- 공모전 운영 사무국 : ☏ 02-334-9044 , ⌧ blade@thinkcontest.com
[씽굿, 공모전] 2017/18 중독 예방 공모전 (0) | 2017.12.15 |
---|---|
[씽굿, 공모전] 제2회 학교 재난안전 콘텐츠 공모전 (0) | 2017.10.18 |
[씽굿, 공모전] 2017 인코코 네일 아트 디자인 공모전 (0) | 2017.09.04 |
[씽굿,공모전] LX 사옥 외관 디자인 컨셉 대학생 공모전 (0) | 2017.08.25 |
[씽굿, 공모전] 내 가족을 지키는 심폐소생술, 압박의 정석 디자인 공모전 (0) | 2017.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