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씽굿, 공모전]제11회 문화체육관광부 대학생 광고 공모전(~8/9)

스페셜 공모전/광고·마케팅

by Thinkgood 2019. 7. 2. 17:42

본문

 

국민생활체육활성화

건강하고 행복한 삶

즐기는 스포츠

 

안녕하세요 여러분 씽굿지기 입니다>__<

씽굿지기 조금 오랜만에 온거같아요?

오랜만에 온 만큼! 꿀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종강과 함께 무엇을 해야하는 고민하고 있는 그대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주관하는 공모전 소식 전해드릴게용 집.중.!

#문화체육관광부 #대학생 #대학생대외활동 #광고공모전 #광고마케팅


  ● 응모 자격
    - 국내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대학원생(휴학생 포함)
    ※ 개인 또는 팀(대표자 포함 4명 이하) 구성


  ● 응모 분야
    - 인쇄광고, 영상광고


  ● 응모 주제
    [모든 국민이 스포츠를 즐기는 활기찬 나라] 
    - 국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 생활 체육 참여자 증가를 위한 방안
    - 체육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 대한민국

 
  ● 시상 내역
    - 총 15편, 총 상금 1,900만원

구분

규모

상금

상격

대상

(공통)

1명(팀)

500만원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상장 및 상금

최우수상

(분야별)

1명(팀)

300만원

후원사 상장 및 상금

우수상

(분야별)

2명(팀)

100만원

후원사 상장 및 상금

장려상

(분야별)

4명(팀)

50만원

후원사 상장 및 상금



  ● 참여혜택
    - 수상자 전원 광고관련 취업 현장 체험이나 관련 프로그램(멘토링 특강) 참여기회 제공
      ※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 예정임.   


  ● 응모 일정
    - 접수 기간 : 2019년 6월 10일(월)~8월 9일(금) 17시까지 
    - 누리꾼 심사기간 : 2019년 8월 23일(금)~8월 30일(금)
    - 수상자 발표 : 9월 초 예정,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 시상식 : 2019년 9월 20일(금) 예정
      ※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이며,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품 규격
    [인쇄광고]
    - A2(420*594mm) 사이즈
    - 해상도 300dpi 이상, 20Mb 이내/jpg 파일
      ※ 수상작은 추후 원본(ai 또는 psd) 파일 제출
      ※ 시리즈물 접수 불가

    [영상광고]
    - UCC, 애니매틱, 단편영화, 애니메이션 등 자유형식으로 30초~2분이내 
    - 해상도 1280*720 30FPS 이상, 200Mb 이내
    - wmv, avi, mpeg, mp4 동영상 파일
      ※ 수상작은 추후 원본파일 제출


  ● 접수 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www.mcst-ad.co.kr)에서 온라인 접수 신청
      ※ 작품 내 출품자 이름 및 소속 등을 노출하는 경우 심사에서 제외
      ※ 팀의 경우 참가 신청서 등록 시, 대표자를 포함한 모든 팀원 인적 사항 기재 


  ● 유의 사항
    - 개인 또는 팀의 작품 제출 개수의 제한은 없음
      (타 주제 간 또는 동일주제 내 여러 작품 응모는 가능하나 중복 수상은 불가)
    - 응모된 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음
    - 해당 공모전의 수상작에 선정될 경우 주최측은 공모전의 취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필요한 한도
      (정책입안, 전시, 출판, 언론, 온라인 홍보, 예방 교육 등) 내에서 해당 수상작을 이용(재편집, 가공 포함)할 수 있음
    - 모든 응모작품에 대해 제3자의 초상권, 지적재산권 등 기타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의무를 다해야 하며, 
      이에 대한 이의 신청 또는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다른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은 수상에서 제외되며,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후라도 
      동 사실이 밝혀진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조치 합니다.
    - 영상 엔딩 크레딧에는 곡명, 권리자명 등 음원 출처를 반드시 명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저작권이 없는 음원 사용을 권장합니다.
    - 주최 측은 수상자와 협의 후 주최 측의 수상 작품 발표, 전시, 수상작품집, 홍보나 캠페인 등 공익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상작을 있는 그대로 이용하는 것 이외에 2차적 저작물로 작성하여 이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 참여 작품 수 및 작품의 품질 등의 사유로 상금 및 수상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 문의 사항
    - 문화체육관광부 대학생 광고 공모전 운영사무국 (02-6395-3127)
      ※ 평일 09:00~18:00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공모전 홈페이지(www.mcst-ad.co.kr) “QnA” 게시판
    - 주최 : 문화체육관광부  / * 후원 : 한국언론진흥재단

오늘 하루도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__<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