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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씽굿,공모전]한국언론진흥재단_2024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공모전(~9/20)

스페셜 공모전/디자인·캐릭터

by Thinkgood 2024. 7. 26. 0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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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 씽커들~~

너무 더운 아침이야!!

오늘은 씽굿지기가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개최한 공모전을 소개하려해.

우리 MZ 세대들을 위한 공모전

지역공동체 활성화 및 지역균형 발전을 주제로 한

잡지,신문 공익광고 주제로

진행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해 ^^

2024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공모전

● 참가 자격

- 서울 외 지역에 거주하는 MZ세대

- 19세 ~ 34세(1990년 1월 1일 ~ 2005년 12월 31일 출생자)

-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서울 외 지역 거주자

- 개인 및 단체(3인 이하)

※ 1팀 3편까지 출품할 수 있음

※ 최종심사 대상자에 한해 응모자격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등본(뒷자리 비공개) 제출 예정(팀의 경우 전원 제출)

[참여 인원 및 출품 수]

- 팀으로 응모하는 경우, 출품 대표자가 팀원 정보를 모두 기재해야 합니다.

- 개인이 각기 다른 팀에 소속되어 출품할 수 있으며, 총 3편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동일 참가자의 작품이 2개 이상 당선될 경우 가장 상위등급의 작품만 수상작으로 처리됩니다.

● 공모 분야

- 인쇄(신문·잡지) 공익광고 시안

- 제출물

① 인쇄광고물 : A3(297x420mm), 용량 5MB이내, 72dpi JPG 파일

② 작품설명서(양식 제공)

 

● 공모 주제

- 지역공동체 활성화 및 지역균형 발전을 주제로 한 인쇄(신문·잡지) 공익광고

: 지역소멸 위기 극복, 지역사회 연대·상생 강화, 지방분권 및 지방자치 발전, 지역 콘텐츠 및 문화 확산 등

● 시상 내역

연번
상격
시상
상금
비고
1
대상
1팀(명)
300만원
한국언론진흥재단
이사장상
2
최우수상
2팀(명)
100만원
3
우수상
3팀(명)
80만원
4
장려상
6팀(명)
60만원

☞ 수상작 활용 : 지역신문 공익광고 집행 시(10~12월) 활용

- 수상자 성명 및 공익광고 공모전 수상작 표시

● 공모 일정

- 작품접수 : 2024년 7월 24일(수) ~ 9월 20일(금) 23:59까지

- 심사 : 9월~10월

- 수상작 발표 : 10월 중 (예정)

● 접수 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lnst.or.kr)

● 심사 방법

- 예비심사 → 내부심사 → 최종심사

● 유의 사항

- 반드시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사항

- 공모전 운영사무국

☎ 02-6395-3127, E-mail : ktj@thinkcontest.com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https://www.thinkcontest.com/thinkgood/user/contest/view.do?querystr=jSz0J0WNJB45MZv9sO3VwfZHqdZhUZhCwOncVnHkd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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