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건설 자이 '나는 주부다 & 나는 디자이너다' 아이디어 공모전

스페셜 공모전/기획·아이디어

by Thinkgood 2012. 2. 7. 17:27

본문

 

 

 

 

 

GS건설 자이 '나는 주부다 & 나는 디자이너다' 아이디어 공모전

 

 

● 지원 자격 : ‘자이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

 

 

● 공모 주제

['나는 주부다' 부문] : 만능 플레이어 주부님들의 다양한 생활 노하우 뽐내기

(우리아내, 우리엄마 자랑도 환영)

- 나는 살림꾼이다

살림살이에 대한 생활의 노하우 뽐내기

(: 겨울철 건강한 집안 만드는 방법,여름철 매트리스 관리 방법,

한겨울에 생선냄새 없애는 방법)

- '나는 엄마다' : 나만의 육아 & 교육 비법 뽐내기

(: "외국 한 번 나가지 않아도 3개국 어를 술술 하는 우리아이!,

똥 싼 기저귀 3초 만에 가는 비법")

- '나는 아내다' : 우리 남편 으쌰으쌰 기 살리는 노하우 뽐내기

 

['나는 디자이너다' 부문] : 내가 꾸민 집에 대한 주부님들의 신선한 노하우 뽐내기

(주부님이 아니어도 환영)

- 내가 만든 집 안 평면 구성 & 인테리어 & 수납공간 등에 대한

신선한, 그리고 꼭 필요한 노하우 뽐내기

(: "현관에 작은 옷장을 두어 간단한 옷이나 목도리 같은 걸 두니

정말 좋아요, 처음부터 시공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 내가 짓는 아파트 단지 구성 & 공용공간 등에 대한

신선한, 그리고 꼭 필요한 아이디어 뽐내기

(: "저희 아파트는 동 출입구 부분에 열선을 깔아

눈이 내리면 바로 바로 녹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 시상 내역

- 대상(각 부문별 1) : 여행 상품권(200만원) & 자이+1서비스

- 최우수상(각 부문별 1) : 여행 상품권(100만원) & 자이+1서비스

- 우수상(각 부문별 2) : 엘리시안 리조트 상품권 (50만원) & 자이+1서비스

- 장려상(각 부문별 10) : 자이+1서비스

- 참가상 (온라인투표 참가자 상품 총100) : GS칼텍스 상품권 3만원권

       자이+1서비스 : 집진드기 제거, 주방 클리닝, 욕실 클리닝 등

 

 

● 응모 일정

- 응모기간 : 2012.01.01 ~ 2012.03.02

- 수상작 발표 : 2012.04.16 (자이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공지 예정)

 

● 심사 방법

[‘나는 주부다부문]

- 1차 심사: 마케팅팀 및 각 유관부서 심사를 통하여

각 주제별 10건의 아이디어 선발

- 2차 심사: 각 주제별 10건의 아이디어에 대하여

일반인 온라인 투표로 대상 및 최우수상 선발

[‘나는 디자이너다부문]

- 1차 심사: 마케팅팀 및 각 유관부서 심사를 통하여

각 주제별 10건의 아이디어 선발

- 2차 심사: 각 주제별 10건의 아이디어에 대하여

각계 전문가 및 교수로 이루어진 평가단 심사를 통하여

대상 및 최우수상 선발

 

 

● 응모 방법

- e-mail 접수 (idea@gsconst.co.kr)

- 우편 접수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5 537 GS역전타워 마케팅팀)

-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은 후 작성

      (MS Word , MS Power Point, 한글 프로그램 - 첨부파일 첨부 가능)

 

 

● 문의처

- 연락처 : 1577-4254

- 이메일 : kimdh05@gsconst.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