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씽굿지기입니다~
벌써 10월의 마지막주가 되었어요ㅠ.ㅠ!!
오늘, 내일만 지나면 11월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른거같아요ㅠ.ㅠ
두달밖에 안 남은 2020년! 공모전 도전과 함께 알차게 마무리 하시는건 어떨까요?♥
#NS홈쇼핑 #부산국제광고제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청소년공모전
2020 부산국제광고제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 응모 자격
- 전국 소재 중학생 및 고등학생(동 연령대 청소년)
- 개인 또는 팀 2인 이하(타 학교 학생과 팀 구성 가능)
● 응모 주제
- NS홈쇼핑의 판매 제품과 함께하는 집밥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알리는 기업PR광고 제작
● 작성 내용
구 분 |
작성 내용 |
작성 방법 |
기본 정보 |
참가자 정보 |
텍스트 |
작품 제목 |
작품 제목 |
텍스트 |
기획 의도 |
제안배경, 아이디어 요약, 실행 방안 및 기대효과 |
텍스트 |
제작물 |
원하는 주문을 선택한 후, 부문별 해당하는 규격으로 제작물 제작 |
부문별 확인 |
● 공무 부문
부 문 |
부문 설명 |
제작물 |
규격 |
영상광고 |
TV 및 극장, 바이럴 영상 광고 |
영상 또는 스토리보드 |
영상 : 1280*720, 50MB 이하, 최대 2분, MP4 |
스토리보드 (주최사 양식) 15컷 이내, 5MB이하 JPG파일 |
|||
인쇄광고 |
신문, 잡지, 포스터 등 모든 인쇄 매체를 활용한 광고 |
인쇄 광고물 |
최대3000*2000pixel.가로세로무관, 5MB 이하, JPG,10개 이하 |
온라인 광고 |
웹과 모바일을 비롯한 모든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광고 |
프레젠테이션 보드 |
프레젠테이션 보드 (제목/배경/목표 /아이디어 자유롭게 구성) 최대3000*2000pixel.가로세로무관, 5MB 이하, JPG, 10개 이하 |
● 시상 내역
구 분 |
부 문 |
시상수 (각 10팀) |
내 역 |
고등부 |
최우수상 |
1 |
상장, 문화상품권 50만원 |
|
우수상 |
3 |
상장, 문화상품권 30만원 |
|
크리에이티브상 |
4 |
상장, 문화상품권 10만원 |
|
심사위원 특별상 |
2 |
상장 |
중등부 |
최우수상 |
1 |
상장, 문화상품권 30만원 |
|
우수상 |
3 |
상장, 문화상품권 20만원 |
|
크리에이티브상 |
4 |
상장, 문화상품권 10만원 |
|
심사위원 특별상 |
2 |
상장 |
※ 시상규모 및 내역은 변경 될 수 있음
● 응모 일정
- 공모 기간 : 2020. 10. 22(목) ~ 11. 27(금)
- 수상작 발표 : 12월 14일(월), 수상자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 업로드
● 접수 방법
- 홈페이지 접수(www.adstars.org)
● 심사 계획
- 심사위원 : 국내 현직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6명 내외 구성
- 심사 내역 : 적합성, 대중성, 완성도, 창의성 및 혁신성, 실현 가능성 및 활용성 등
- 심사 진행 : 1차 심사(온라인) → 2차 프레젠테이션 심사(온·오프라인) → 수상자 발표
※ 2차 프레젠테이션 심사는 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심사 대상자는 개별 연락 예정)
● 강의 및 멘토 교류 프로그램
- 강의 : 공모전에 참가하는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는 청소년 맞춤형 실무진 강의 제공
기획, 제작, 카피라이팅, 크리에이티브 도출에 대한 주제별 강의 구성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 & SNS 업로드 후 전체 공개
- 멘토 교류 프로그램 : 현직 주니어 광고인으로 구성하여 파트별 멘토링 및 직업 진로 상담 등 진행 예정
공모전 참가자와 온라인상에서 자유롭게 교류 및 소통 진행하도록 함
● 유의 사항
- 접수 이후에 응모작을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음
- 개인이 각기 다른 팀에 소속되어 출품할 수 있으며 부문에 관계없이 여러 작품을 제출할 수 있음
- 응모작 수에 대해 제한은 없으며, 개인 또는 팀이 복수 출품 가능함
- 모든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함
- 응모작 전체의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귀속되며, 주관·후원사는
수상 작품을 전시, 홍보 등의 목적으로 활용 가능함
- 초상권 저작권 침해관련 사항은 응모자의 책임으로 간주함
- 제출 내용 본인 및 팀원의 학교, 이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명시되어 있을 경우 심사에서 배제함
- 표절 또는 모방작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
이후에도 표절/모방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할 수 있음
- 개인적 용도로 사용 가능한 폰트이어도 추후 수상작 공개 시 저작권 업체로부터
저작권 침해 논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한 폰트 사용을 권함
- 응모작 중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시상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시상내역은 조정될 수 있음
- 심사점수는 비공개로 하며, 심사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위 공고 내용은 주최(주관)측의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공모전에 작품을 제출한 자는 위의 모든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 문의 사항
- 문의 :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담당자
(E-mail : zannylee@adstars.org / Tel : 051-623-5539)
-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www.adstars.org) 참고
AD STARS
AD STARS AWARD FESTIVAL COMPETITION INSIGHT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Close]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Close]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Close] Ogilvy / Regional Executive Creative Director Sarah-Leith Izzard Sarah-Leith is Regional Executive Creative Director at Ogilvy, based in Hong Kong, serving the greater Asia region. Her caree...
www.adstars.org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씽굿, 공모전]2021 전기안전 콘텐츠 공모전(~5/31) (0) | 2021.03.23 |
---|---|
[씽굿, 공모전]2021 부산국제광고제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시즌 1)(~2/15) (0) | 2021.01.07 |
[씽굿, 공모전]레스토닉침대 제1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Show Me the IDEA'(~10/23) (0) | 2020.09.28 |
[씽굿, 공모전2020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공모전(~8/20) (0) | 2020.07.13 |
[씽굿, 공모전]제14회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공모전(~9/17) (0) | 2019.07.29 |